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기록

효소 다이어트 5일차 후기! (총 감량 3.2kg)

 

안녕하세요, 초록딸기 입니다.

오늘은 효소 다이어트 5일차 후기를 남겨볼게요!

 

 

배고파서 바로 먹고 , 아차싶어서 빈컵이라도 찍었어요,,ㅎㅎ

 


5일차는 유독 좀 힘들었어요ㅠㅠ

아침 효소를 먹고, 땅끄부부님의 칼소폭을 도저히 어지러워서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못하고,, 낮에 걸어야지 했는데,, 점심으로 효소를 먹고 누워서 먹방을 보다가 잠들어버렸어요,,

 

이제 몸이 저항을 하는 건지 4일차 까지는 어지럽고, 힘이 없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5일차에는 유독 어지럽고 힘이 없어서 아무것도 못했네요ㅠㅠ

 

그렇게 자고 일어났더니 저녁 10시길래 저녁 효소도 안 먹고 그냥 또 잤습니다,,

 

그 결과,,,,

 

 

 

전일 대비 0.1kg 총 3.2kg을 감량했네요,, 힝

확실히 효소를 두 번만 먹고 물도 많이 안 먹고 운동도 안한 티가 나네요ㅠㅠ

벌써 정체기는 아니길 바라며 오늘은 세끼 다 먹고,
운동도 다시 해봐야겠어요!!

 

 

 

 

 

아무래도 살이 갑자기 빠지는거 라 몸 라인이나 얼굴 주름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죠

몸은 운동으로 라인 잡는다고 해도 얼굴은 따로 운동법이 있는 게 아니니까,,을 자주 해줬어요-!
이건
동국제약의 마데카 마스크팩 인데,
워낙 유명하니까 다들 아시죠!

요즘은 일차원적인 마스크팩 보다 의약품 + 코스메틱으로 더마 코스메틱이 대세죠!

확실히 써보면 좋은게 느껴져요ㅎㅎ 추천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닷!!)

 

 

5일차는 이렇게,, 0.1kg의 감량으로 끝났지만
저 생리도 이제 끝나거든요,,!

6일차는 더 드라마틱 한 감량을 기대하며,, 5일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