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기록

효소 다이어트 10일차 후기! 끝 (총 감량 4.4kg)

안녕하세요, 초록딸기에요!

마지막 10일차 후기를 남길게요~!

 

아침에 자는 바람에 이른 점심, 저녁을 효소식으로

대체하고 운동은 땅끄부부님의 전신유산소운동 칼소폭을 했어요.

 

 



체중변화,,,,

 


전일 대비 0.3kg 총 4.4kg을 감량했습니다!! 무-야호!!^0^

10일간의 비우기가 끝이 났는데요!

확실히 몸이 작아졌고, 체중이 빠진게 느껴져요ㅎㅎ


비교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턱살, 허리살, 등살이 많이 빠진거 같고

다리는 허벅지 둘레가 줄어든 것 같아요,, 고
생한 보람있죠,,,

 

10일이 오지않을것처럼 길게 느껴지고 힘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10일이 되니까 생각보다 쉬웠나 싶어요ㅎㅎ

이제 10일동안 비우기를 잘했으니 채우기도 잘해서

체중을 잘 유지하면서 또 다이어트를 해봐야겠어요 ^0^!!

 

여태까지 제 10일간의 효소 다이어트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앞으로도 유지어터와 다이어터 중간의 기록을 남길게요^^!

 

 

치팅은 역시,,, 디저,,트,,,,